Star II Century: Big Mouth Julia Roberts의 16세 딸이 이제 막 자랐고 아름다운 여성들은 레드 카펫에서 놀랍습니다.


헐리우드는 2세대 스타들이 터지는 시대로 접어들었고 우리와 함께 자란 스타들의 후손들도 동호회와 베니티 페어에 입성하는 시대를 맞았다. 자녀를 숨깁니다. , 하지만 최선을 다해 자녀에게 최고의 직업 지원을 제공하십시오.

90년대 가장 눈부신 여배우 줄리아 로버츠는 "참새가 불사조가 되다"에서 리처드 기어와의 콜라보레이션의 걸작이었습니다. 그녀와 그녀의 남편인 사진작가 대니 모더(Danny Moder)는 16세입니다. 헤이즐과 피노스, 그리고 그들의 13세 -한 살짜리 아들 Henry는 항상 낮은 프로필을 유지하고 자녀를 거의 노출시키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남편 Maude는 최근 레드 카펫에 갔고 날카로운 눈의 미디어에 포착되었습니다. 그는 두 사람의 큰 딸인 16을 데려갔습니다. - 레드카펫을 함께 걸어가는 하르조(Harzo). 외모가 아름다웠고 많은 영화를 죽였다.


큰 자리에 처음으로 등장한 하조는 노란색 레이스 플라워 패턴의 심플한 루즈한 미들 드레스와 블랙 레이스업 가죽 슈즈를 신었다. 그녀는 또한 금색 목걸이를 하고 가벼운 메이크업으로 상큼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슈퍼스타 어머니를 따라 연예계에 발을 들일 가능성이 있다.



16살의 하조는 아름다운 외모와 상큼한 기질을 가지고 있으며, 아버지 옆에 서 있는 그는 키가 크고 날씬해 보입니다.


Julia Roberts와 그녀의 남편 Daniel의 가족 생활은 사생활로 악명이 높으며 가족 초상화를 거의 공유하지 않습니다. 그녀가 마지막으로 그녀의 쌍둥이 딸 Hazo와 아들 Finos, 그리고 14세 아들을 2019년 Henry의 단체 사진에서 공유했을 때.


그리고 최근 줄리아 로버츠와 다니엘은 올해 7월 4일 희귀한 해변 셀카로 결혼 19주년을 기념했습니다.

재편된 두 사람의 가족도 일련의 개혈극을 바탕으로 하고 있지만, 이미 2000년에 이미 대스타이자 박스오피스 만병통치약이었던 줄리아는 고어 버빈스키에 출연했고 브래드 피트(브래드 피트)는 이 재능 있는 다니엘을 만났다. 영화 '멕시칸'은 '더 멕시칸'에서 공동 주연을 맡았고, 이후 에미상 후보에 오른 사진작가를 수상했지만 다니엘은 여전히 ​​가족이 있고, 줄리아와 라일 로벳(Lyle Lovett)은 짧은 결혼 생활을 마감했다. 불리한 관계를 유지하다가 다니엘의 전처에게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결국 다니엘과 함께 지냈습니다.

20년의 비가 내린 후에도 사람들이 보는 것은 여전히 ​​서로 사랑하는 가족입니다.



오스카 배우이자 많은 여배우들을 매료시킨 전설적인 미남인 Sean Penn은 최근 딸 Di Lun을 행복하게 레드카펫에 데리고 갔습니다. 극찬받은 여배우는 딸 디룬(Di Lun)으로, 여주인공으로, 외부인의 영역에는 전혀 밀리지 않는다.

최근에 나는 종종 친숙한 얼굴을 만들기 위해 딸을 데리고 주요 국제 행사에 참석할 것입니다.


최근 변호사의 아버지이자 아내가 되는 것을 좋아하는 또 다른 할리우드 남자 주드 로(Jude Law)는 아기를 낳았습니다. 20세의 큰 딸 아이리스 로(Iris Law)는 이미 데뷔했습니다. 그녀는 주드 로이자 배우이자 디자이너 Sadiefer.부모님의 높은 미모를 물려받은 Sadie Frost의 사랑 결정체, 그녀는 161cm에 불과하지만 현재 여전히 핫한 모델입니다.그녀는 특히 메이크업 브랜드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그녀는 호수 녹색 눈과 작고 영웅적인 얼굴 그녀의 독특한 엘프 기질과 결합하여 그녀는 빛나는 별의 2세대가 되었습니다.


섬세하고 매력적인 이목구비 덕분에 15세에 런던 스트릿 패션 브랜드 일러스트레이티드 피플에서 화보 촬영을 했고, 2018년 버버리 뷰티 메이크업 부티크의 대변인으로 초청되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그는 디올의 사랑을 받으며 여왕의 모델이자 대변인이 되었으며 매우 유망한 신인 스타입니다. 앨리스는 17세에 버버리 뷰티의 앰버서더가 되었습니다.


앨리스는 최근 몇 년 동안 디올의 여왕 모델이었습니다.


최근에는 머리를 납작하게 자르기도 하고, 싱잉(Xingying)에서 짧은 납작머리로 특징 없는 청순미녀의 새로운 이미지로 변신해 인상적인 모습을 보였다.

며칠 전 디올 화이트 딥 V 쉬폰 우아한 드레스로 레드카펫을 밟았고, 불가리 주얼리로 레드카펫에 등장해 그 자리에서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앨리스는 자신의 새로운 모습을 매우 좋아하며 그렇게 미친 짓을 한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자신감!" 슈퍼 캐릭터 헤어스타일은 그녀의 절묘한 얼굴 특징을 강조하고 그녀를 "자유롭게" 느끼게 합니다!


결국 레드카펫 전문가인 틸다 스윈튼도 딸을 데리고 현장에 나왔지만 특유의 기질과 키, 흠잡을 데 없는 렌즈에 비해 이 딸은 훨씬 열등했고, 심지어 영화팬들의 농담까지 “딸은 너무하다. 치명적인."

'엘프의 여왕'답게 비싼 키 179cm의 영국 여배우 틸다 스윈튼(60)은 최근 딸을 시사회에 데려갔다. 그녀의 고상하고 불멸의 정신. 하지만 그 옆에 있는 '조연'인 23세 딸 Honor Swinton Byrne(아너 스윈튼 번)은 어머니의 높은 요정 가치와 대조적으로 미운 오리 새끼처럼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