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ntin은 Bruce Lee를 비방 한 "Once Upon a Time in Hollywood"에 응답했습니다 : 너희들은 여기서 나가, 나는 이렇게 촬영할 것이다


최근 인터뷰에서 쿠엔틴은 그가 촬영 한 "할리우드의 원스 어폰 어 타임"에서 브루스 리의 음모에 대한 논란을 다시 한번 언급했다.


"Once Upon a Time in Hollywood"에서 Brad Pitt는 당시 스턴트맨으로 연기했으며 Bruce Lee는 세트에서 자신에 대해 자랑합니다.

예를 들어, 손이 살인 무기라면 그가 얼마나 강력한 지 다른 사람들은 모두 쓰레기입니다.


피트가 연기 한 백인 주인공은 경멸로 미소를 지탱하고 있었는데, 브루스 리가 그것을 알아 차린 후 그는 오만한 표정을 지었다. 싸울 래?


결과적으로 두 사람은 대회를 시작했고 Pete는 기본적으로 Bruce Lee를 완전히 때렸습니다.


결국 브루스 리가 영화의 주인공 이었기 때문에 프로듀서들은 피트가 그를 다치게 할까봐 두려워서 그를 구하고 백인 주인공에 대해 피트를 질책하기 위해 달려 갔다.

그리고 Bruce Lee는 패배를 인정하지 않았고 Pete가 그를 건드리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Quentin은 이번에 음모에 대한 논란과 부정적인 의견에 대응했으며 매우 환영했습니다.

"사실 저는이 말을하기가 조금 주저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쇼에서 다음에하는 말을 듣지 않기를 바라지 만, 저는 여전히 말하고 싶습니다. 그의 딸 (리 샹닝)이 처음에 음모에 반대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저를 제쳐두세요


이어 쿠엔틴은 브루스 리가 현실에서 스턴트 배우들을 무례하기 때문에 이렇게 촬영하겠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그린 호넷'을 촬영할 때 브루스 리는 그가 빅스타이기 때문에 매번 스턴트 배우들을 때리고 찼다.

쿠엔틴은 미국 작가 매튜 폴리의 책 "Bruce Lee : A Life"에서 이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Quentin은 Bruce Lee가 영화에서 스턴트맨에게 구타를 당하고 Bruce Lee가 사람들을 존중하는 방법을 배우도록했습니다.


알아야 할 것은 "할리우드의 원스 어폰 어 타임"에서 브루스 리의 음모에서 논란의 여지가있는 점은 그가 패배했다는 것이 아니다.

결국 피트가 연기 한 주인공은 강력한 체력과 강력한 전투 효과를 지닌 은퇴 한 특수 병사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브루스 리를 이겨도 상관 없습니다.

주요 논란은 브루스 리가 이번 에피소드에서 밝은 점이없고 완전히 광대라는 점이다.

처음에는 자랑 스러웠지만 의로운 백인 주인공이 더 이상 참지 못해 조금씩 가르쳐 주려고 했어요.


무술에 대해 말하지 마라. 무술 스타일과 배우의 자질이라 할지라도 그는 여전히 사람을 다룬다.이 에피소드에는 브루스 리가 없다.

"아시아 인은 그가 얼마나 좋은지 자랑하고 있었지만 의로운 백인 주인공이 그를 너무 세게 때려서 약간의 노력으로 북한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이런 느낌입니다.


사실 쿠엔틴의 소위 "브루스 리는 현실적으로 오만한 사람이다"는 많은 사람들의 반대를 받아왔다.

그중에는 Quentin이 언급 한 "Bruce Lee : A Life"의 저자 인 Matthew Polly가 있습니다.


폴리는 일찍이 쿠엔틴의 발언을 반박했다. 그는 브루스 리가 자신의 책에서 일부 스턴트 배우들과 갈등을 겪었다 고 말했지만“브루스 리가 그들을 경멸했다”는 말은 한 번도하지 않았다.

Polly는 실제로 Bruce Lee에 불만을 품고 심지어 그를 도전하는 사람들이 세트에 있었지만 20 초 이내에 도전자를이기려고 노력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싸움을 주도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Polly는 또한 Bruce Lee가 세트의 스태프, 특히 스턴트맨에게 매우 친절하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가 매우 힘들다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그는 종종 그들을 저녁 식사에 데리고 나가거나 도움을 줄 약간의 돈을주었습니다. 원활하게 진행됩니다.

Polly는 Quentin의 Once Upon a Time in Hollywood의 줄거리에서 Bruce Lee가 아닌 큰 스타를 보았다고 믿습니다.


뿐만 아니라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헐리우드'개봉 이후 브루스 리의 딸 리 샹닝은 영화 속 인물이 전혀 아버지가 아니라며 치열한 시위를 벌였고, 그녀는 아버지를 아주 친절한 사람이라고 불렀다. .


그러나 당시 쿠엔틴의 반응은 매우 직접적인 것이었다. 그는 리 샹닝에게 "당신의 아버지는 오만하고 오만한 사람입니다. 알죠?!"

결국 Li Xiangning은 너무 화가 나서 Quentin에게 입을 다물고 Quentin이 아버지를 전혀 모른다고 말했습니다.


하나는 브루스 리의 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