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Kim Kardashian 맨션은 1ft 8 버드 나무 허리를 보여줍니다. 그의 행복을 숨기기 어렵습니다. Kanye는 Jelena에 의해 거부되었습니다.

7월 14일 현지 시간으로 킴 카다시안은 개인 SNS에 아름다운 사진 한 장을 게재, '일반' 사진이지만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번에는 40대 리얼리티 방송인 여배우가 스튜디오에서 촬영을 하지 않고 자신의 저택으로 돌아와 여유로운 집 분위기를 드러냈다.



킹스 맨션은 로스앤젤레스의 '히든 마운틴'에 위치해 있으며 6000만 달러 가치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장식은 그의 전 남편인 카니예 웨스트가 지었다. 고급스러워 보이지도 않고 조금 춥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사용한 재료나 전시된 작품이 모두 비싸다. 진과 카니예는 이혼을 선언한 후에도 여전히 이 저택에서 살고 있었는데, 그 이유는 네 자녀를 돌보기가 편리했기 때문이었지만 카니예는 이사를 가면서 진과 비대면으로 좋은 이해 관계를 맺었다. 그는 아이들의 필요를 보고 싶었습니다. 진이 집에 없을 때.


사진 속 진은 기분이 참 좋은 것 같다. 뭔가 숨기기 힘든 기쁨이 있다. 허리둘레가 24인치(약 1피트 8, 데일리메일)로 떨어졌기 때문일 것이다. 보고), 골드를 착용한 체인의 버드나무 허리가 정말 날씬해 보인다. 그러나 이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이른 아침 뉴스도 그녀를 매우 편안하게 해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카지노사이트


이 문제에 정통한 사람들의 말을 인용한 "Page Six"에 따르면 Kanye의 이혼 후 첫 관계는 끝났고 러시아 슈퍼모델 Elena Shayk와 더 발전하지 못했습니다. 카니예는 원래 엘레나에게 패션쇼 참가를 위해 파리에 가자고 제안했지만 슈퍼모델에게 거절당했다고 한다. 두 동료가 언론의 주목을 받는 것을 막기 위해 톱 모델로서 파리도 가지 않고 패션위크와 칸영화제를 놓쳤다. 이혼 후 칸예는 젤레나를 추격골로 삼았지만 결국 원하는 바를 이루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6월 프로방스 여행에 대해 소식통은 옐레나의 44번째 생일 파티에 카니예의 친구로 참석해 50명이 참석했다고 전했다. "그녀는 이제 누구와도 낭만적인 관계를 맺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싱글이 되어 매우 행복합니다."

앞서 진이 카니예와 엘레나의 관계를 축복했다는 소식이 전해지긴 했지만, 진이 카니예에게 '평생의 사랑'이라고 말한 만큼 리얼리티 배우들이 쉽게 이혼을 받아들이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35세의 옐레나는 여전히 패션계에서 활동하는 몇 안 되는 러시아 모델 중 한 명으로, 39세의 나탈리 보디아노바(Natalie Vodianova)와 36세의 나타샤 볼리(Natasha Bo Li) 등 그녀의 동료들과도 가끔 등장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기본적으로 더 이상 나타나지 않습니다.

조회수 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