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arkmanhzr17

Holiday와 Middleton은 도쿄 올림픽 참가를 약속했고 Paul은 농구 협회의 초대를 거절했습니다.


ESPN 보고서에 따르면 밀워키 벅스가 Jrue Holiday와 공격수 Chris Middleton은 도쿄 올림픽에서 미국을 대표하겠다고 약속했고, Suns 가드 Chris Paul은 미국 농구 협회의 초대를 거절했습니다.


벅스는 동부 콘퍼런스 결승에 진출했지만, 두 코어 인 Zhu Holiday와 Middleton은 여전히 ​​도쿄 올림픽에 참가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요원 Mike Lindeman은 밀워키 벅스의 공격수 인 Chris Middleton이 도쿄 올림픽에서 미국 팀의 12 인 명단에 들어가겠다고 약속했다고 밝혔다."

"또한 Jrue Holiday는 팀 동료 인 Middleton과 함께 도쿄 올림픽에 처음으로 참가할 예정입니다."

벅스 역사상 올림픽에서 동시에 미국을 대표하는 두 명의 미국 선수가 동시에 출전 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전에는 Ray Allen (2000)과 Michael Reid (2008)만이 미국을 대표했습니다. 벅스의 역사, 올림픽에 참가했습니다.

또한 캐벌리어스 선수 케빈 러브도 올해 올림픽 참가를 약속했지만 ESPN 보도에 따르면 선스 가드 크리스 폴은 미국 농구 협회의 초대를 거절했다.

사실, 농구 협회 내에서도 Suns가 Western Conference Finals에 도달했기 때문에 Paul이 그러한 선택을 할 가능성이 있음이 분명합니다. Suns가 결승전에 진출하면 시즌이 끝나면 폴이 쉬기에 충분한 시간입니다 전쟁을 준비하세요 현재 7 번째 결승전은 7 월 23 일이며, 미국과 프랑스의 첫 번째 올림픽은 7 월 25 일입니다.

36 세의 Paul은 2008 년과 2012 년 올림픽에서 한때 미국 팀을 대표했으며 챔피언십에서 두 번 우승했습니다.

바카라사이트

조회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