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Dashi Johnson은 3살 된 딸을 식당에 데려갔고 245마리의 고양이를 견딜 수 있는 게임 보트의 품질을 칭찬했습니다.

현지 시간 7월 18일 드웨인 '더 록' 존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3살 딸 티아나를 데리고 유명한 어린이 테마 레스토랑 '척 치즈'에 다녀온 훈훈한 사진을 공개했다. 척 E. 치즈) 연주. 존슨은 의도적으로 2억 5400만 팬들에게 아침 8시 30분에 거기에 있다고 말했고, 특히 "네, 아침 8시 30분에 읽었습니다."라고 특별히 강조했습니다. 어린이 식당에 가기 행사는 티아나가 주선했고 아버지가 될 사람은 복종하는 것뿐이었다.

사진 속 존슨은 딸과 함께 장난감 배에 앉아 있다. 앉아있는 헐리우드 터프가이는 배보다 키가 더 크고, 거대한 손바닥은 딸의 머리만한 크기지만 행복한 미소를 띤 얼굴에서 존슨은 딸보다 더 행복하게 노는 것 같다. 49세의 전직 레슬링 선수도 레스토랑에 있는 장난감 보트의 품질을 칭찬하며 270파운드(약 245kg)를 견딜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하다고 말했습니다.



아버지와 딸의 따뜻한 시간을 딸과 함께 하기 위함이지만 존슨은 자신이 출연한 영화 '정글 어드벤처' 홍보도 잊지 않았다. ". 오는 24일 캘리포니아 디즈니랜드에서 개봉하는 코미디 어드벤처 영화. 나는 그가 그때까지 그의 딸들과 함께 레드카펫에 나타날지 모르겠다.


Johnson과 그의 두 번째 아내 Lauren Hashian에게는 5살의 Jasmine과 3살의 Diana라는 두 딸이 있으며, 딸들에게 둘러싸여 있는 터프한 남자는 또한 종종 사회에서 "딸 노예"의 진정한 자질을 보여줍니다. 딸들과의 삶을 자랑스럽게 보여주지만, '라이온 킹'을 몇 번이고 다시 보는 등 어조에 불만이 있을 것이고, 다이애나가 '바다의 왕'에 얼마나 집착하는지... 하지만 두 가지가 있다. "작은 패딩 재킷" Johnson은 본질적으로 자랑스럽고 자랑스럽습니다.바카라사이트


한편에는 곧 개봉할 '정글 항해'가, 다른 면에는 현재 촬영 중인 '블랙 아담'이 나오는데, 존슨은 정말 바쁘다. '블랙아담'은 아직 스틸을 공개하지 않았지만 팬들에게 '혜택'을 일부 전달했고, 가끔씩 자신이 연기하는 블랙 아담의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물론 그의 탄탄한 몸매도 눈길을 끈다. 그는 또한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하지만 그가 현지 시간으로 7월 19일에 올린 사진을 보면 이전 시대의 극단적인 자제도 끝나가고, 먹고 마시는 날인 '일요일 치트밀'을 다시 시작했다. Johnson은 완전한 근육을 가지고 있지만 종종 음식으로 자신을 보상하며 고칼로리 음식을 기꺼이 공유하여 팬들을 침울하게 만듭니다. 이번에는 오트밀과 메이플 시럽을 뿌린 바나나 코코넛 케이크를 먹으며 "맙소사, 이거 너무 맛있다!"라고 존슨은 한숨을 쉬었다.

조회수 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