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tney Spears는 그녀의 아버지를 학대 혐의로 고발하고 사과했습니다. 나는 지난 2 년 동안 모든 것이 괜찮은 척했습니다.


6 월 25 일, "브리트니 스위트"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아버지로부터 학대를 당했다는 이유로 법정에서 고소하고 첫 번째 답변을 발표했습니다.


브리트니는 기사에서 "나는 단지 당신에게 약간의 비밀을 말하고 싶다. 나는 인간으로서 우리 모두는 동화 같은 삶이 필요하다고 믿는다."라고 썼다. 그녀는 그녀가 어렸을 때 아무리 그날은 나빴습니다. 그녀는 형제 자매를 위해 모든 것이 괜찮은 척합니다. 내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싶은 이유는 사람들이 내 인생이 완벽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뉴스 보도를 읽으면 내가 지금 완벽하지 않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괜찮은 척하는 것에 대해 사과합니다. 지난 2 년 동안. 자존감 (오만함) 때문에이 일을했고 나에게 일어난 일을 공유하는 것이 부끄럽습니다 ... "


브리트니는 믿든 말든 자신에게 도움이되는 척했다고 고백 해이 글을 출판하기로 결심했고, 지옥을 경험하고 있다면 공유 할 수 있다고 팬들에게 말했다. 적어도 말해 봐요 차이를 만들 수 있어요

Britney는 텍스트에 곰 인형을 안고있는 어린 소녀의 사진을 첨부하고 단락을 남겼습니다.


39 세의 Britney는 유럽과 미국에서 인기있는 여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는 초기에 유명해졌습니다. 극단적 인 행동 (아들과 함께 운전하고 우산을 사용하여 개 팀의 차를 부수는 행위)으로 인해 그녀는 정신 질환이있는 것으로 판단되어 두는 정신 치료 센터로 보내졌고 그의 아버지 제이미 스피어스는 브리트니의 일상 생활과 재정적 수입을 담당하는 보호자가 될 기회를 얻었습니다.



제이미의“경영”하에 브리트니는 평소와 같이 콘서트를 개최하여 6 천만 달러의 재산을 모았으며 제이미는 또한 총 13 년에 달하는 월 100 만 달러의 급여를 받았습니다.

작년에 브리트니는 마침내 아버지의 양육권을 철회 해달라고 항소했지만 법원은이를 허용하지 않았고 대신 제이미와 함께 딸을 보호하기 위해 양육권 회사를 추가했습니다.


6 월 23 일, 브리트니는 법정에서 13 년 동안 "노예"를 당했다고 비난했습니다. 여기에는 그녀가 남자 친구와 임신하는 것을 막기 위해 IUD를 설치하도록 강요 당했고, 40 도의 열이 무대에 올 것입니다.

브리트니가 거부하면 에이전트는 즉시 그녀가 약을 복용하지 않았다고 말한 다음 치료사에게 집에서 의사를 만나고 건강을 해치는 향정신성 약물을 복용합니다. 그리고 나서 그녀의 아버지의 허락을 받아 브리트니는 치료 센터, 24/7 치료를 받으십시오.


치료 기간 동안 Britney는 의자에 똑바로 앉아 먹고 마시고 치료사와 10 시간 동안 이야기 한 다음 옷을 벗어 몸의 변화를 관찰해야했습니다. 휴대폰은 모두 압수 당했고 거의 감시하에 24 시간.



Britney는 삶의 자유를 되찾고 싶었고, 자신이하고 싶은 일을하기 위해 2 ~ 3 년 동안 휴식을 취하고 싶었습니다. 그녀는 법정에서 25 분 동안 이야기했습니다. 어느 순간 그녀의 속도에 감정적으로 흥분했습니다. 그리고 판사는 그녀에게 천천히 말하라고했습니다.

브리트니의 혐의에 대해 그의 아버지는 즉시“나는 내 딸을 매우 사랑한다”고 주장하고 브리트니의 경험에 대해 유감과 슬픔을 표했으며, 그가 집을 팔고 차에 앉아 있었다는 이유로 딸을 낭비하지 않았다고 비난했다.

카지노사이트

조회 0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