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 세의 게일 가돗 (Gail Gadot)이 세 명의 아이를 낳았는데, 아직 화장을하지 않은 채 아름답고, 다섯 가족은 같은 틀에 달콤하게 미소를지었습니다.


지난 6 월 29 일 이스라엘의 배우이자 모델 인 게일 가돗이 개인 소셜 미디어를 통해 따뜻한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그녀는 자신과 남편의 셋째 아기 인 다니엘라 (다니엘라)가 태어났다는 사실을 "공식적으로 발표"하게되어 매우 기뻤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원더 우먼'의 셋째 아이도 딸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는데 벌써 세 개의 작은 퀼트 재킷이있어서 너무 행복하게 웃을 것이다. 다섯 명의 가족이 큰 침대에 앉아 있고, 갓 태어난 다니엘라는 9 세의 맏누이 앨마가 품에 안고, 4 세의 마야는 어머니가 품에 안고 있습니다.

출산 직후 화장을하지 않고 거울 속에 있었지만, 가돗은 얼굴에 행복한 영광이있어 여전히 매우 아름다워 보인다.


가돗이 출산 전 거리 사진에 등장한 것은 이번이 마지막으로, 약간의 스트레치 블랙 드레스를 입고 옆에서 임신 한 배가 뚜렷하고 습관적으로 임신 한 배를 손으로 쓰다듬으며 사진이 매우 따뜻하다.


길거리에서 찍은 사진을 보면 지아 두오의 임신 한 배가 3 분기에 매우 두드러 지지만 배가 큼직한 느낌이 들지만 전반적인 축복은별로 분명하지 않고 SNS 사진 인 지아 두오에서 알 수있다. 임신 중에 운동을했고 느슨해지지 않았습니다.


Jiaduo는 올해 3 월에 셋째 아이를 임신했다고 발표했고 당시 '가족 초상화'사진도 올렸다. 하얀 서스펜더 스커트를 입은 Jiaduo의 배가 부풀어 오르고있다. 그 당시 그녀는 이미 신생아의 성을 공개했고 딸이었다.카지노사이트

가돗은 인터뷰에서 셋째 아이를 임신했을 때의 특별한 감정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그녀는 매우 감정적으로 느껴 졌다고 느꼈다. "나는 생각 때문에 울 수도 있고, 아름다운 노래를 위해 울고, 나는 우는 남자가되고, 일반적으로 그렇지 않습니다. 변경 사항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


가돗의 "공식 발표"가 임신하기 전에 이미 세 자녀를 임신했는지에 대한 추측이 있었는데, 2021 년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순백의 지방시 인형 치마를 입었다.이 스타일은 드물지 않지만 가돗의 경우 항상 우아한 자세를 자랑스러워 해 왔던 그는 평소에는 입지 않았습니다. 그 당시 "Frozen"작곡가 Christine Anderson-Lopez도 소셜 미디어에 "Gal Gadot이 임신했다고 확신합니다"라고 게시했습니다.

조회 2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