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 영화가 본토에서 점점 더 시장성이 떨어지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국내 관객들은 '패스트푸드'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오랜 시간 동안 본토 시장의 헐리우드 영화는 넘을 수 없는 산이었고, 다양한 헐리우드 블록버스터가 박스오피스의 선두를 굳건히 점거하고 있다.


그러나 최근에는 상황이 역전되어 많은 국내 영화들이 할리우드 영화를 제압하기 위해 뒷걸음질 치고 있다.

현재 국내 박스오피스 10위 안에 헐리우드 영화 '어벤져스4'는 단 한 편, 나머지는 국내 영화다.

물론 헐리우드 영화가 본토 시장에서 전반적으로 쇠퇴한 데에는 여러 이유가 있지만 가장 중요한 점은 그들만의 문제가 있다는 점이다.

간단히 말해서 오늘날의 헐리우드는 더 이상 예전의 헐리우드가 아닙니다.



헐리우드 영화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이유는 크게 그 시대의 구미 영화계와 TV계에서, 영화 제작자들이 정말 세심하게 영화를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많은 고전이 영화사에 등장했습니다.

예를 들어 드라마 "쇼생크의 탈출"과 "포레스트 검프" 등이 있습니다.


"미션 임파서블", "본 섀도우" 등등.


"반지의 제왕"과 "해리포터"와 같은 판타지 영화.


훨씬 더 많습니다.

이제 할리우드는 반대로 영화 제작에 대한 태도를 형식적으로 두 단어로만 설명할 수 있습니다.

조금 못생겼어도 얼굴에 "우린 돈을 모으러 왔다"라는 문구를 새기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까웠다.


일부 아동용 신발은 왜 그렇게 말합니까?

사실 아주 간단해서 영화 제작에 대한 영화의 태도를 판단하자면 링크가 몇 개에 불과하다.

첫 번째는 혁신입니다.

이른바 혁신은 단순히 영화에 몇 가지 새로운 요소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카지노사이트

이 새로운 요소는 산업적 촬영 방법과 제작 과정, 영화 자체의 대본과 스토리 프레임, 또는 일부 액션과 시각적 장면의 디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최근 상업영화로서 위에서 언급한 혁신적 요소를 갖춘 영화는 놀란 감독의 '크리드'와 이안 감독의 '제미니 킬러'(2018년 개봉한 '아쿠아맨'이 크툴루 신화와 '스타워즈'의 융합, 공포 영화 및 기타 요소가 포함된 "아바타", 간신히 절반으로 계산됨)


물론 혁신은 위험하다 예를 들어 '크리드'에도 혁신이 있지만 관객들의 반응은 그다지 좋지 않다.

그러나 어쨌든 이 진취적인 정신은 인정받을 만하다.

대부분의 다른 상업용 필름은 기본적으로 단계별 및 조립 라인으로 생산됩니다.


3막의 시작과 중간, 끝 부분에 액션신이 있고 그 다음은 스토리 대본이 끔찍할 정도로 단순하다.액션 장면조차 자동차 추격전, 총격전, 근접전 등 대부분의 관객들이 안 좋게 봐왔다.

그런 다음 영화에 약간의 농담을 추가하여 분위기를 조정하여 약간의 웃음을 유발합니다.

거의 다 됐다.


관객들이 실제로 극장에서 무엇을 보았는지 알 수 있도록 프레임이 고정되어 있다.

"그냥 특별한 효과를 볼 것입니다."

이 문장이 정말 좋은 댓글인가요? 당연히 아니지.

물론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혁신은 쉬운 일이 아니며 관객이 매 영화마다 모든 제작자에게 혁신을 요구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그것은 비현실적입니다.결국 사람들은 돈을 투자할 때도 안정을 원합니다.


그러나 말하자면 영화를 만드는 대중적인 상업영화의 틀에 따라 지금 할리우드에는 보기 흉한 영화들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