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게임-시스템배팅 용어및 전략

오늘은 카지노 바카라게임 스스템 베팅에 관한 내용을 간단히 정리해보겠습니다.


명칭 : 피보나치 벳


방법 : 피보나치 수를 적용한 베팅, 1, 2, 1+2, 2+3, 3+5, 5+8, 8+13, 13+21, ...


특징 : 마틴게일식은 단기 손실 감소, 파롤리식은 이기다 질 때의 승리 잔액 보전 추구




명칭 : 다람베르(피라미드, 업다운, 공방이론, 지보따빼) 벳


방법 : 이기면 베팅액을 줄이고, 지면 늘려 베팅


특징 : 마틴게일 벳 효과



명칭 : 콘트라 다람베르(지빼따보) 벳


방법 : 이기면 베팅액을 늘리고, 지면 줄여 베팅


특징 : 파롤리 벳 효과



명칭 : 세트(묶음, 흐름, 추세, 구간, 다중) 벳


방법 : 평균을 고려하여 몇 판 단위의 세트로 묶어 금액을 승패에 따라 가감


특징 : 가감 방향에 따른 다람베르 벳이나 콘트라 다람베르 벳과 고정 벳의 혼합 효과



명칭 : 오스카 그라인드 벳(세트 벳의 일종)


방법 : 3판을 1세트로 하여 이길 때 1유닛 올려 벳, 지면 기본(1유닛) 벳


특징 : 콘트라 다람베르 벳과 세트 벳의 혼합 효과



명칭 : 정률 벳


방법 : 게임에 참여하는 금액(시드) 증감에 따른 일정 비율(대개 10%)로 가감 베팅


특징 : 가감 방향에 따라 마틴게일 벳 또는 파롤리 벳 효과




명칭 : 켈리 벳( 투자 비중 = 승률 * (1 + 손실률/수익률) - 손실률/수익률 )


방법 : 지금까지의 승률이 49.318%라면 베팅한 금액에 2 * 0.49318 - 1 = -1.364% 추가


15만원 벳을 했을 때에 가능하다면 14만 8천원으로 벳한다는 유사 형태(2 * 승률 - 1)


특징 : 파롤리 벳 효과가 있으며, 각각 액수별 분리하여 에지로 살펴보면 고정 벳과 동일


고정 벳과 마틴게일 벳 및 파롤리 벳의 Graph 비교


시드 금액과 에지가 같다면, 분포 형태가 변하여 벳 횟수의 평균이 달라짐(게임 기간 감소)



2. 베팅 포지션 결정 시스템(어디다 걸까? 베팅 취향)



명칭 : 감각(촉, 찬스, 랜덤, 프리, 미신, 동전, 끝 카드 무늬, 끝 카드 수치) 벳


방법 : 특정 징후를 기준으로 삼거나, 벳하고 싶을 때에 느낌을 살려 특정 포지션에 베팅


특징 : 다른 벳처럼 각각 포지션별(해당 확률)로 나눠 보면, 각각의 에지가 고정 벳과 같음


찬스를 못 살렸다거나 촉을 잃었다는 핑계로 허튼 탓을 하기 쉬움



명칭 : 고정(단일 포지션) 벳​


방법 : 마음에 들거나 유리하다고 판단되는 하나의 베팅 포지션만 선택하여 베팅


특징 : 한 포지션만 가끔씩 벳을 해도 무한으로 연장하여 확률을 보면 연이어 벳한 결과와 같음


한 포지션의 출현 통계는 표본이 많을수록 게임 규칙으로 산출한 출현 확률과 같게 됨



명칭 : 세컨드 붙이기 벳(붙이기의 일종)


방법 : 포지션 결과가 바뀐 뒤의 포지션이 연속(2번째)되길 바라며 베팅(BAa, ABb를 기대)


특징 : 독립 사건으로 각 포지션의 출현 확률이 변하지 않으므로 앞 판의 확률과 같음



명칭 : 줄타기(스트릭, 쯔라, 붙이기, 잇기, 따르기, 추종, 교과소모리 教科書通り) 벳


방법 : 바로 앞에 나온 포지션 결과를 보고 같은(출목을 한 칸 미룬) 포지션이 나올 기대로 베팅


특징 : 포지션마다 구분하여 분석하면 줄타기 실패 때문에 각각의 고정 벳을 합친 것과 같음


스트릭이 언제 시작되고 끊길지에 집착하다 나머지 경우로 돈 잃는 걸 종종 잊음


흐름은 만들어지고 인지되는 것이어서 진행 중에는 희망이나 기대에 포함됨



명칭 : 꺾기(반대, 거울) 벳


방법 : 바로 앞에 나온 포지션 결과(출목)를 보고 반대 포지션이 결정될 기대로 베팅


특징 : 앞 결과를 40%의 A와 60%의 B, 벳할 포지션을 a와 b라고 할 때, 무한 시행에서는


경우의 수


합 1(100%)


Aa


0.4*0.4=0.16


Ab


0.4*0.6=0.24


Ba


0.6*0.4=0.24


Bb


0.6*0.6=0.36


이 경우는 줄타기(0.16+0.36=0.52)보다 꺾기(0.24+0.24=0.48)가 승률로는 더 실패함


이런 출현률을 갖는 게임에서 수수료가 없다면 b 고정 벳(0.24+0.36=0.6)이 유리함



명칭 : 건너 따르기(앞앞 추종) 벳(줄타기의 일종)


방법 : 앞의 앞 결과를 베팅 포지션으로 결정하여 줄과 퐁당퐁당(깔룩이, 옆줄)을 동시에 충족


특징 : AAa와 ABa만 있는 것이 아니라 AAb와 ABa도 있어 포지션별 에지를 따져봐야 함



명칭 : 대학 벳(주안친 방법)


방법 : 1슈 중 특정 줄의 출현률이 출현 확률을 넘으면 다음 줄 중 특정 줄 크기 다음 판에 베팅


특징 : 단기간에 평균(확률)로의 회귀가 일어나는 것이 아니므로 해당 1판도 똑같은 1판 확률임



명칭 : 그림(패턴, 꼴, 흐름, 추세) 벳


방법 : 자주 나타난다고 믿는 출목 형태와 시작이 같으면 그 순서에 맞춰 베팅


특징 : 실제 자주 나타난다기보다 쉽게 관심이 끌려 눈에 익은 형태이며, 경우의 수에 따름



명칭 : 3매 활용 벳


방법 : 타이를 제외하고 밑으로 세 칸 단위씩 오른 쪽으로 출목을 기록한 후 규칙을 찾아 베팅


특징 : 이미 이루어진 모양으로 알고 있는 모양이 되길 기대하는 것이라 승패는 1판 확률임



명칭 : 6매 활용 벳


방법 : 타이를 포함하여 밑으로 여섯 칸 단위씩 오른 쪽으로 출목을 기록한 후 규칙을 찾아 베팅


특징 : 3매 활용 벳과 비슷한 방식이며, ABABBAb형태 해석이래도 ABABBAa가 되기도



명칭 : 중국점(중국매) 활용 벳


방법 : 앞의 다른 포지션 줄 형태와 현재 줄을 비교하여 재구성한 출목으로 규칙을 세워 베팅


(재구성하는 자세한 방법은 강친닷컴에서 “중국점 작성 원리 도해”로 강친검색)


특징 : 순서만 바뀌었을 뿐 원래의 출목을 일정하게 따라 변형하는 방법이라 마찬가지 확률 적용



명칭 : 카드 카운팅(카드 쏠림) 활용 벳


방법 : 남은 카드의 조합을 예상하여 유리한 포지션에 베팅


특징 : 어려워도 게이머가 남은 수를 이용할까봐 카지노는 카드 커팅으로 원천 봉쇄,


카드의 수에 대한 합 연산으로 만든 수로 판정하는 과정에서 카드 수의 의미 희석 및 무시,


남은 카드의 수를 알아도 순서를 모르면 특별하지 않는 한 여러 가지 출현으로 적중 곤란,


높은 수인가 낮은 수인가에 따라 유리함을 구분하려 하지만 활용할 만큼 차이나지 않음



명칭 : 카드 수치(지수와 역수, 연속 내춰럴) 활용 벳


방법 : 판마다 사용한 카드의 수로 하나 이상 연산하여 특정 시점에서 베팅


특징 : 계산이 복잡한 경우가 많아 연산에 시간을 뺏기며, 연산에 의한 확률도 출현 확률에 수렴



명칭 : 밸런싱(확률 회귀) 벳


방법 : 확률을 단기간에 적용해도 도움이 될 것이라는 관념(다양한 규칙)으로 베팅


특징 : 확률에 내포된 무한 시행을 유한 시행에 대입하려는 의도성 근본 오류가 내포되었으며,


시스템 안에서의 수량 총합은 변하지 않는다(제로섬)는 시스템 정의에 부합함


참고 : 제로섬이 적용되는 출현에 대한 경우의 수(파스칼의 삼각형)


3판의 경우 AAA, AAB, ABA, ABB, BAA, BAB, BBA, BBB


A 3개 B 0개가 하나, A 2개에 B 1개는 3개, A 1개에 B 2개는 3개, B 3개 A 0개는 한 종류


1-1, 1-2-1, 1-3-3-1, 1-4-6-4-1, 1-5-10-10-5-1, 1-6-15-20-15-6-1, ... 중앙 대칭



명칭 : 인간 매, 역 인간 매


방법 : 먼저 벳한 게이머 결정을 따라 걸거나, 반대로 걸기


특징 : 타인의 운에 편승하려는 방법이며, 대개 잃고 있어서 역으로 가는 게이머를 보면 분노함



3. 베팅에 대한 머니 및 포지션의 결정 시스템 결합과 관련 기법



명칭 : 상반 고정 벳


방법 : 2개의 포지션으로 구성된 게임의 경우에 두 포지션에 같은 금액을 베팅


특징 : 두 포지션의 평균 손실로 환급률이나 에지를 확인할 때 사용


승리한 포지션에 의한 이익(A)과 그 포지션에 대한 배당(M)을 곱한 값에서


패배한 포지션에 의한 손실(B)과 그 포지션에 대한 배당(N)의 곱을 뺀 후


전체 금액(C = A + B)으로 나누면, 승리한 포지션의 이득(X)을 알 수 있는데,


이를 무한 시행으로 평균을 내면 게임 규칙으로부터 구한 에지와 같게 됨


X = (A * M - B * N) / C (단, A >0 , B > 0)



명칭 : 드라곤 플레이 벳


방법 : 꺾일 것 같을 때마다 1유닛씩 벳하다 세 번째에 3유닛으로 복구 시도


특징 : 꺾기 포지션 결정과 1-1-3 베팅 머니 결정 시스템의 결합,


부족한 두 시스템을 합쳐 사용해도 부족함은 마찬가지임



명칭 : 파워 플레이 벳


방법 : 뱅커 5% 커미션 방식에서 연 뱅커 넷째에 붙여보며, 두 번째의 실패를 예상하여


베팅 금액을 줄였다가 계속 이기면 첫 단계와 같은 유닛으로 고정 베팅


특징 : 뱅커 포쓰(4th) 붙이기 포지션 결정과 3-2-3...3 베팅 머니 결정 시스템의 결합



명칭 : 몬테카를로 기법


방법 : 랜덤 함수를 사용한 시뮬레이션 기법


특징 : 반복 가능한 실험의 통계 시뮬레이션으로 구하고자 하는 수치의 확률적 분포 형성



4. 게임 자금 관리 기법(베팅 이외의 방법)



명칭 : 시드(자본) 쪼개기


방법 : 시드를 조각내어 조각을 단위로 게임의 승패를 분산 관리


특징 : 일부러 간격을 구분함으로써 종료 표식으로 삼거나 또 다른 승패의 느낌을 갖게 됨



명칭 : 윈 컷(먹튀, 목표)


방법 : 이기다 지는 판수를 기준으로 삼거나 미리 단계를 정하고 아래 단계의 금액이 되면 종료


특징 : 몇 단계가 됐든 윈 컷 금액보다 크게 나올 비율만큼을 윈 컷 금액에 모아 놓은 형태



명칭 : 로스 컷


방법 : 미리 정해 놓은 진 판수나 잃은 금액에 도달하는 대로 게임을 당분간 종료


특징 : 윈 컷처럼 정한 금액 이하의 출현 비율만큼이 로스 컷으로 정한 금액에 쏠린 형태



명칭 : 손익 커팅(Win_Cut + Loss_Cut)


방법 : 윈 컷과 로스 컷을 동시에 적용


특징 : 게임을 당분간 멈춰 베팅 횟수와 게임 기간이 증가하는 효과


그림 : 고정 벳(초록색 실선)과 고정 벳의 커팅(보라색 실선)을 비교한 완만 그래프(+-6)


(곡선을 완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