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53세 부자는 휴가에 여자친구를 데려가지만 모든 관심은 1세 '공주'에게 쏠리고, 플레이보이는 사랑하는 아빠가 되고자 하는 의지가 더 강하다.


7월 19일 현지 시간으로 베네수엘라 출신 모델 샤론 폰세카(Sharon Fonseca)가 소셜미디어에 한 장의 사진을 공유했다. . 사진에서 알 수 있듯이 유명 관광지에서 휴가를 보내기 위해 전용기를 타고 가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자금력은 매우 좋습니다.


26살 사라는 유명 모델은 아니지만 53살 남자친구 지안루카는 유명 이탈리아 부자다.자산이 3억 5000만 파운드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약 31억 위안). 지안루카는 가업을 이어받아 계속해서 부를 축적했지만, 사업 실적으로 유명해진 것이 아니라 SNS에서 그의 인기와 인기를 끌었다. 그는 많은 기발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고 부와 함께 지원을 받기 때문에 그의 게시물은 항상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옆에는 아름다운 여자친구가 있지만, 50대가 넘은 부자는 당연히 딸에게 온 관심을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그리고 좋은 아들"입니다. 그는 "딸 노예" 아버지입니다. Lan이 태어난 이후로 그의 세계는 이 귀여운 소녀에 의해 점유되었습니다. 지안루카도 자신의 SNS에 비행 사진을 올리며 우리 공주님의 첫 비행이라고 말했다.카지노사이트


딸을 낳은 후 지안루카는 자신이 미래에 사라의 어머니인 사라와 결혼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그녀는 딸이 부모님의 결혼식을 기억할 수 있도록 조금 더 나이가 들어야 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그에게 딸은 모든 것이 '공주'를 기본으로 하는 우선순위가 주어진다.


지안루카는 한때 플레이보이로 여겨져 많은 모델과 여배우들과 함께했지만 샤론의 등장은 그를 더욱 헌신적으로 만들고 딸의 탄생으로 그를 더욱 변화시켰다. 자부.

조회 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