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스꽝스러운 코트를 죽음에 입히는 것은 언제나 너무 웃겨 보여
흔히 '코미디의 끝은 비극이다'라는 말은 편파적이라는 말이 있지만, 가끔은 적용이 되는 말이기도 하다. 어느 정도 비극을 코미디 형식으로 부각시키는 것은 더욱 황량하고, 황량해 보이기도 한다. 사실 코미디다. , 그것은 무력하거나 현실의 부조리와 타협합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코미디와 비극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룹니다. 비극의 결말이 너무 비극적이기 때문에 코미디만이 이렇게 중화될 수 있다. 관객이 터무니없는 감정적 어조로 코미디를 본 후에는 내면에서 그런 생각이 나올 수 있습니다.

오늘 제가 여러분에게 추천하는 영화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비극적인 이야기는 코미디라고 하지만 결국은 터무니없는 결말을 보여줍니다. 이 모든 과정이 많은 시청자들에게 웃기겠지만, 곰곰이 생각해보면 슬픈 감정이나 무거운 심리가 낳을 것입니다. . 영화는 "사자"입니다.
"Four Lions"는 테러 공격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런던에 사는 네 명의 젊은 무슬림은 매우 열정적입니다. 그들은 성전에 대한 헌신을 자랑스럽게 생각하지만 기회가 없었습니다. 끝없는 기다림에 지친 젊은이들은 게릴라전을 배우기 위해 중동으로 가기로 결심하고, 학업을 마치고 돌아온 그들은 마침내 런던 마라톤 당일 공격의 표적을 정하기로 했다. 그렇게 네 사람은 폭탄 개발을 위한 여정을 시작했고, 몇 번의 실패 끝에 마침내 강력한 폭탄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이 날이 되자 이 사람들은 혼란스러워했습니다. 결국 자해의 방식으로 생을 마감하게 된 두 사람은 이상을 위해서든 무엇을 위해든 누구도 그들의 마음을 알 수 없다.카지노사이트
터무니없는 이야기는 아니지만, 이야기의 핵심을 코미디 형식으로 제시한다면 틀림없이 터무니없는 이야기다. 테러리스트 공격과 이슬람교도, 중동 훈련 캠프 및 런던. 이러한 요소는 둘로 결합되어서는 안 되지만 실제로는 매우 잘 결합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매우 어색하게 결합되어 영화의 코믹함을 반영한다. 그러나 영화의 코미디 핵심을 벗겨보면 우리는 무엇을 볼 수 있을까요?
이것은 사실 매우 무거운 이야기입니다 종교적 신념 신념이란 무엇입니까? 어떤 사람들에게 종교적 믿음이 필요합니까? 대답은 간단합니다. 인생에서 좌절하는 사람입니다. 이슬람교도들이 이 좌절한 사람들과 결합할 때, 평화로워야 할 종교는 즉시 극단이 될 것입니다. 싸우는 이유도 모르고 적이 누구인지도 모른 채 항상 성전을 바칠 각오가 되어 있다.
이상과 현실의 모순은 깊고도 깊지만 극복할 수 없는 것은 아니다.그러나 이 영화의 비극은 아직도 이 젊은이들이 왜 신앙을 유지해야 하는지, 그 믿음이 민중에게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있다는 점이다. 위엄 등등. 그리하여 비극이 일어났다.
이 영화는 부조리한가? 참으로 어처구니 없는 일이지만 코미디라는 망토 아래 영화의 진정한 핵심은 묻혀 있다. 이것은 표면적으로는 테러 공격으로 보이지만, 그러한 사건의 배후에는 전 세계 무슬림 인구의 인상이 있습니다. 또는 공공 이미지. 그러한 공격이 더 많은 사람들을 무슬림 종교 세력으로 끌어들일 수 없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그들은 확실히 무슬림에 대해 완전히 반대되는 태도를 가질 것이다.이러한 태도는 이 영화의 장면, 대학에서 이미 설명되었다. 클래스. 교실의 가짜 폭탄이 현실의 진짜 폭탄과 결합된 후에는 어느 쪽이 진짜인지 알 수 없습니다. 따라서 무슬림에 대한 사람들의 인상은 라쇼몬(Rashomon) 국가, 이 상태에서는 고정관념의 집합체에 더 빠질 것이다.
그러나 영화의 주인공 오마르는 장난스러운 몸짓으로 이들의 진정한 믿음을 완전히 무너뜨렸다. 모든 것이 통제력을 잃기 시작하자 Omar는 눈앞의 모든 것을 포기하고 이런 종류의 사업에 전념해야 했습니다. 이 영화의 결말은 당연히 매우 비극적이지만 이런 비극은 일어나지 말았어야 했다. 오마르가 처음에 소그룹의 신념을 사용하지 않고 평화로운 사람을 선택했다면 결국 그는 이러한 죄책감 논리에 빠지지 않을 것이고 그러한 "테러 공격"은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Omar는 성자가 아닙니다.
그래서 이 극단주의 종교집단을 이 영화와 함께 보면 정작 그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명확하지 않다. 열정적인 젊은이들이 모이면 나쁜 짓을 하지 않도록 막아야 하고, 이 집단을 타인에게 이용한다면 이용하는 사람들의 목적이 농담일지라도 결과는 여전하다. 진지해. 목적이 없기에 모든 것은 맹목적인 행동으로 시작되고, 맹목적인 행동의 최종 결과는 당연히 부조리하다.
불합리한 영화지만 실제로는 이슬람 단체들이 영화의 부조리에 대한 대가를 치루어야 하는데, 악의가 별로 없더라도 특정 집단이 여러 가지 이유로 악의로 낙인 찍힐 때 사람들은 정말 탈출할 수 없고, 이것은 그들의 슬픔일 수 있으며, 이 슬픔은 참으로 해소하기 어렵습니다.
왜 하는지도 모르면서 왜 하는 걸까요? 이 질문에는 답이 없다 두피를 앞으로 물어뜯는 것이 답이지만 항상 옳은 것은 아니다 올바른 지도가 필요하지만 난리를 피우는 선생님들은 항상 예의바르다.
...
안녕 그리고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