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정신 병원에 수감되어 출산이 금지되었습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분노로 가족을 고소했습니다.


외신 보도에 따르면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아버지가 자신을 감시 한 혐의로 법원에 소송을 제기했으며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자신을 억압하고 있다고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법정에서 Britney는 가족의 온갖 "범죄"를 폭로했습니다.

첫째, 가족은 그녀를 돈 버는 도구로만 생각하고 그녀의 건강에는 전혀 관심이 없습니다. 40 도의 열이 있어도 무대에서 연기를해야한다.

가족의“착취”는 매우 과도했습니다. 가장 더운시기에 브리트니는 공연에서 주당 미화 150 만 달러에서 200 만 달러를 벌 수 있었지만 가족의“착취”의 층을 통해 그녀는 오직 그녀의 손에있었습니다. . 2,000 달러 만 남았습니다.카지노사이트


둘째, 그녀를 더 잘 통제하기 위해 그녀의 가족은 그녀의 정신 건강을 무시하고 정신 병원에 수감되도록 강요하여 정신과 의사를 만나 일주일에 세 번 치료를 받아야했습니다! 또한 그녀가 정신병이라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셋째, 브리트니는 자신의 몸에 자궁 내 장치가있어 아이를 갖지 못하도록 병원에 가고 싶었지만 감독 기관으로부터 작동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넷째, 그녀의 정신적 의지를 더 잘 무너 뜨리기 위해 그녀의 가족은 그녀에게 5 년 동안 복용 한 일반적인 약물을 끊고 매우 강력하고 완전히 다른 약물 인 리튬으로 전환 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이 강력한 약을 5 개월 이상 복용하면 정신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브리트니는 취한 것 같고 부모님과는 아무 말도 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그녀의 부모가 원하는 결과입니다. 의식을 잃고 저항하지 않는 "돈 소"가되는 것입니다.


"아버지와 관리자를 포함하여 감독에 관련된 사람은 누구나 감옥에 가야합니다."

13 년 동안 브리트니는 가족에 의한 온갖 종류의 고문을 견디면서 매일이 "비인간적 인"삶을 살아 왔습니다. 마침내 그녀는 더 이상 그것을 도울 수 없었습니다.


"그냥 내 인생을 되찾고 싶어요."

견딜 수 없다면 더 이상 견딜 필요가 없습니다. 브리트니의 가장 큰 소원은이 악몽 같은 일들이 일찍 끝나도록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녀는 자신의 삶을 되찾고 싶어 그 문제를 공개했습니다.


브리트니는 누구입니까? 그녀는 섹시한 여왕, 슈퍼 스타, 항상 미국 팝 음악의 자리를 차지할 사람입니다.

Britney는 1981 년 루이지애나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린 시절에 그녀는 뛰어난 노래 재능을 보여주었습니다. 1992 년 11 세의 Britney는 MMC의 공식 배우가되어 공연을 위해 전 세계를 여행하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놀라운 음악적 재능으로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두 번째 정규 앨범 "Oops! ... I Did It Again"은 첫 주에 131 만 장을 팔아 역사상 첫 주 여성 가수 최고 판매량 기록을 세웠습니다. …


브리트니의 노래는 영국 왕실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으며 2001 년 엘리자베스 2 세 여왕의 기사로 시성되었고 알렉산드라 공주로부터 왕실 훈장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남들 앞에 있던 브리트니가 등 뒤에서 이렇게 고문 당할 줄은 몰랐어요.


사실, 수년 동안 브리트니는 "뱀파이어"가족을 없애려고 노력했지만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이번에 그녀는 마침내 용기를내어 자신이 겪었던 모든 "비인간적 인"대우를 털어 놓았습니다.

조회수 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