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정신 병원에 수감되어 출산이 금지되었습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분노로 가족을 고소했습니다.

외신 보도에 따르면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아버지가 자신을 감시 한 혐의로 법원에 소송을 제기했으며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자신을 억압하고 있다고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법정에서 Britney는 가족의 온갖 "범죄"를 폭로했습니다.
첫째, 가족은 그녀를 돈 버는 도구로만 생각하고 그녀의 건강에는 전혀 관심이 없습니다. 40 도의 열이 있어도 무대에서 연기를해야한다.
가족의“착취”는 매우 과도했습니다. 가장 더운시기에 브리트니는 공연에서 주당 미화 150 만 달러에서 200 만 달러를 벌 수 있었지만 가족의“착취”의 층을 통해 그녀는 오직 그녀의 손에있었습니다. . 2,000 달러 만 남았습니다.카지노사이트
둘째, 그녀를 더 잘 통제하기 위해 그녀의 가족은 그녀의 정신 건강을 무시하고 정신 병원에 수감되도록 강요하여 정신과 의사를 만나 일주일에 세 번 치료를 받아야했습니다! 또한 그녀가 정신병이라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셋째, 브리트니는 자신의 몸에 자궁 내 장치가있어 아이를 갖지 못하도록 병원에 가고 싶었지만 감독 기관으로부터 작동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넷째, 그녀의 정신적 의지를 더 잘 무너 뜨리기 위해 그녀의 가족은 그녀에게 5 년 동안 복용 한 일반적인 약물을 끊고 매우 강력하고 완전히 다른 약물 인 리튬으로 전환 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이 강력한 약을 5 개월 이상 복용하면 정신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브리트니는 취한 것 같고 부모님과는 아무 말도 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그녀의 부모가 원하는 결과입니다. 의식을 잃고 저항하지 않는 "돈 소"가되는 것입니다.
"아버지와 관리자를 포함하여 감독에 관련된 사람은 누구나 감옥에 가야합니다."
13 년 동안 브리트니는 가족에 의한 온갖 종류의 고문을 견디면서 매일이 "비인간적 인"삶을 살아 왔습니다. 마침내 그녀는 더 이상 그것을 도울 수 없었습니다.
"그냥 내 인생을 되찾고 싶어요."
견딜 수 없다면 더 이상 견딜 필요가 없습니다. 브리트니의 가장 큰 소원은이 악몽 같은 일들이 일찍 끝나도록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녀는 자신의 삶을 되찾고 싶어 그 문제를 공개했습니다.
브리트니는 누구입니까? 그녀는 섹시한 여왕, 슈퍼 스타, 항상 미국 팝 음악의 자리를 차지할 사람입니다.
Britney는 1981 년 루이지애나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린 시절에 그녀는 뛰어난 노래 재능을 보여주었습니다. 1992 년 11 세의 Britney는 MMC의 공식 배우가되어 공연을 위해 전 세계를 여행하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놀라운 음악적 재능으로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두 번째 정규 앨범 "Oops! ... I Did It Again"은 첫 주에 131 만 장을 팔아 역사상 첫 주 여성 가수 최고 판매량 기록을 세웠습니다. …
브리트니의 노래는 영국 왕실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으며 2001 년 엘리자베스 2 세 여왕의 기사로 시성되었고 알렉산드라 공주로부터 왕실 훈장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남들 앞에 있던 브리트니가 등 뒤에서 이렇게 고문 당할 줄은 몰랐어요.
사실, 수년 동안 브리트니는 "뱀파이어"가족을 없애려고 노력했지만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이번에 그녀는 마침내 용기를내어 자신이 겪었던 모든 "비인간적 인"대우를 털어 놓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