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arkmanhzr17

달콤한 차의 가치가 무너져 "쓴 차"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고가의 유럽 및 미국 예술가를 본 적이 있습니까?

최근 칸영화제에 우리의 달콤한 차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출연했다.


하지만 카메라 아래서는 조금 늙어보였고, 웃을 때 눈가가 많이 떠진 것 같았고, 그의 상태는 그다지 좋지 않았다.



한때 뜨거운 검색어에 등장한 스윗티는 많은 네티즌들을 씁쓸하게 만들고 있으며, 실제로 외국인들이 좀 더 빨리 늙는다는 느낌을 받았고, 입체적인 이목구비도 불리하다.


까만 피부에 달달한 차, 자외선 차단제에 신경을 안쓰고 우리만큼 뜨거운지는 모르겠다.



스윗티의 옌은 호우라준이 노크, 깊은 눈망울, 절묘한 이목구비, 달콤한 미소와 살짝 곱슬거리는 머리, 바로 책에서 튀어나온 고전적인 왕자님이다.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에서 Tiancha의 연기도 매우 자연스럽고 아우라.그에게 문을 열어주고 창문을 닫는 것을 잊어 버린 것은 정말 하나님입니다.



이 모습에서 지금은 신이 그를 위해 창문을 닫은 것 같다는 네티즌들의 메시지를 봤다.


사실 이번에 Tiancha의 외모의 열악한 피부 상태 외에도 그녀의 몸에 소년감이 여전히 있고 그가 적응하면 여전히 그 십대가 될 것입니다.



티엔차의 사진을 본 많은 네티즌들은 믿기지 않는다는 반응을 보였고, 일부 네티즌들은 물에서 노는 작은 매화를 언급하기도 했다.


유럽과 미국의 아티스트계에는 고가의 아티스트가 너무 많았지만 Xiao Lizi를 계속 볼 수는 없습니다.




1. 멋진 외모를 가진 배우들


여배우들 중에서 훌라준은 단차를 닮은 섬세하고 우아한 타입을 좋아하면서도 동시에 아주 좋은 기질을 가지고 있다.


첫 번째는 인상적인 소피 마르소(Sophie Marceau)인데 영화 '연인'의 장면도 너무 고전적이다.



또렷한 눈매, 탱탱한 피부, 한 손으로 가릴 수 있는 작은 얼굴, 입체적인 코.


그녀의 외모는 편안하고 내구성이 있으며 볼수록 기분이 좋아집니다.


2위는 앤 해서웨이(Anne Hathaway)입니다. 이 언니는 정말 지칠 줄 모르고 항상 자신이 별로 변하지 않았다고 생각했습니다.바카라사이트



중간에 아이를 낳아도 다시 오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Hulajun이 그녀를 기억하게 만드는 것은 항상 물기가있는 큰 눈이며 정말 부러워합니다.


두 번째로 저에게 오랫동안 잊지 못할 두 명의 젊은 남자 배우가 있습니다. 한 명은 Weird Stories의 Mike와 Good Medicine의 Heimer입니다.


세간의 이목을 끄는 드라마인 기묘한 이야기는 사실 초반에 배우들의 외모에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았고, 마음이 오르락내리락했다.



그 결과 시즌 2에서 훌라 준은 아이인 마이크가 너무 밝고 좋아하는 것을 갑자기 발견했습니다.


약간 곱슬거리는 머리, 해맑은 미소, 아주 매력적인 덩치 큰 소년도 마찬가지입니다.


Heimer는 한때 모든 사람들이 그것이 Sweet Tea처럼 보인다고 생각하고 대답했습니다.



Hulajun은 4 시즌 동안 좋은 의사를보고이 자폐증과 느린 움직임 배우의 좋은 모습을 발견했습니다.


그의 파란 눈은 너무 아름답습니다! 그리고 그의 많은 샷이 삐죽삐죽해서 아주 귀엽습니다. Amway는 그것을 많은 친구들에게 주었습니다.



이처럼 뛰어난 연기력과 높은 수준의 외모는 국내 드라마에서 보기 드물다.


2. 외모가 무시당하는 가수들


가수들은 늘 음악과 함께 하면 안 되는데, 저처럼 외모로 구덩이에 들어가는 팬이 많다는 걸 모르는 거죠.


Hulajun은 6년 동안 Poke Ye를 듣고 1학년 때 은발 소년의 플레이리스트의 표지를 보았습니다.



이 가수가 너무 잘생겼고, 노래도 다르지 않을 텐데, 라는 생각이 들어서 구덩이에 빠지기 시작했다.


Piaoye도 젊음이 있고 Tiancha처럼 달콤하게 웃는다.


마찬가지로 자신의 외모에 반해버린 가수 하후안, 어떤 자전거가 필요한지.



3. 잘생긴 사람은 여전히 ​​열심히 일한다


이것은 Hulajun에게 분명히 그들의 외모와 재능에 달려 있다는 문장을 상기시켰습니다.

조회 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